경마에서 이기기 위한 초보자 가이드

2022-07-28

이기는 말을 어떻게 선택합니까? 수년에 걸쳐 돈을 걸기에 적합한 암말이나 망아지를 찾고 선택하는 방법에 관한 수천 권의 책이 나와 있습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경마에서 승자를 찾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우리는 매일 무료 경마 팁 페이지에서 우승 펀트를 제공합니다. 경마에서 어떻게 이길 수 있습니까? 경마에서 승리하기 위한 초보자 가이드를 살펴보고 올바른 길로 나아가십시오!

좋아하는 것에 베팅하지 마십시오

경마는 예측할 수 없는 게임으로 악명이 높습니다. 가장 좋아하는 사람은 시간의 약 30%만 먼저 집에 돌아오므로 이벤트에 참여하고 하루 동안 즐겨찾기에 모든 돈을 쏟아붓는다면 결국 주머니에 들어갈 가능성이 큽니다. 결국 집은 항상 이깁니다. 그리고 비밀은 어떤 말이 이길 가능성이 높은지 찾는 것이 아니라 가장 가치 있는 말을 찾는 것입니다. 따라서 가치를 찾으려면 선택 사항을 알고 조사해야 합니다. 더 많이 조사할수록 더 많이 즐길 수 있습니다. 그들이 말했듯이 지식이 힘이기 때문입니다!

경마 용어 이해

전 세계의 모든 스포츠와 마찬가지로 경마에는 이해해야 할 다양한 용어와 구문이 있습니다. 이 문구에 익숙해지는 것이 중요하므로, 배워야 할 모든 필수 용어를 설명하는 가이드 섹션의 용어집을 살펴보세요!

말에 대해 알아보기

  • 쉬운 마지막 타임아웃 승자 – 형태의 말은 종종 5번의 경주에서 2-3번의 연속 우승을 기록할 수 있습니다. 다시 참가할 수 있을 것처럼 보이는 쉬운 마지막 타임아웃 우승자를 찾는 것부터 시작하는 것은 항상 견고한 출발점입니다.
  • 좋은 평가 수치 – 마지막 경주에서 개인 최고를 기록한 말을 찾을 수 있다면 승자가 될 수 있습니다.
  • 인종 의견 – 이 통찰력은 매우 중요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잘 달리다’ 또는 ‘빠르게 달린’ 말을 검색하면 암말이나 망아지를 찾을 수 있습니다.
  • 클래스 변경 – 조련사는 기적을 바라는 ‘상위’ 클래스 경주에 약한 말을 배치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최근 기록이 괜찮은 주자를 보고 있다면 상대의 질을 확인하십시오. 마찬가지로 말이 클래스에서 떨어졌다면 살펴볼 가치가 있습니다.
  • 회사 – 경주의 다른 말들이 경주 방법과 참가자가 가질 기회에 영향을 미칩니다. 일찍 출발하는 것을 좋아하는 ‘앞으로 달리는’ 말이 몇 마리 있다면 외부인이 그 속도를 유지할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 바운싱 백 – 지난 시간에 예외적으로 잘 달리고 플레이스 또는 이겼던 말에 집중하는 것은 쉽지만, 정말 높은 가격(33/1 등)을 원한다면 말이 있을 수 있는 위치를 찾는 데 있습니다. 심하게 달렸지만 조건의 변화로 인해 또는 휴식 후 좋지 않은 달리기에 더 적합하기 때문에 큰 경주를 달릴 준비가 되었습니다.

표면 알아보기

테니스 선수가 잔디보다 클레이 코트를 선호하거나 실크처럼 숙련된 윙어가 스토크의 젖은 화요일 밤에 그것을 좋아하지 않는 것처럼 다른 말은 다른 표면에서 더 잘 달립니다.

드라이 코스(‘단단함’ 또는 ‘단단함’으로 알려짐)는 가장 빠른 속도를 볼 수 있고 더 고상한 말에 적합하며, 실제로 땅을 세게 치는 주자들은 약간 더 수용적이고 부드러운 잔디를 즐기고 더 많이 질주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땅을 움켜쥐는 힘.

따라서 말에 내기를 걸 때는 말이 경주할 표면을 살펴보십시오. 특히 더 깊은 땅에서는 표면의 이전 형태가 필수적일 수 있으므로 선호하는 표면을 확인하지 않고 말을 맹인으로 지지하지 마십시오!

트레이너 알아보기

“안정적인 승자를 몇 개월로 분류하면 패턴이 반복되는 빈도를 보면 놀랄 것입니다.” – Ian Marmion, Head of Victor Chandler, 2006.

내기를 걸고 있는 말만큼 중요한 것은 그 말을 키운 조련사입니다. 베팅 통계에 대한 블로그에서 설명하듯이, Nicky Henderson은 Newbury에서 자주 이기는 반면 Donald McCain은 Bangor에서 좋은 승률을 즐깁니다.

트레이너는 트랙마다 다른 기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일부는 특정 코스에 대한 주자를 준비하는 데 더 능숙할 것이고 이전에 트랙에서 우승한 사람들은 다시 그렇게 하는 방법을 알게 될 것입니다. 경험상 초보자는 한 코스에서 여러 말을 경주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코스에서 우세한 트레이너에게 말할 수 있습니다.

모든 좋은 팁 가이드는 코스 및 최근 몇 달 동안의 트레이너 기록을 보여줍니다. 통계를 보면 볼수록 더 많이 볼 수 있습니다. 매년 한 명의 트레이너가 정기적으로 특정 인종을 선택하여 특히 재능 있는 두 살배기를 공개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역으로도 작동합니다…

반대로, 특정 장소의 열악한 트레이너 기록은 누구를 지지하지 말아야 하는지 알려줍니다. 예를 들어 Saaed Bin Suroor는 Ascot에서 상대적으로 좋지 않은 기록을 가지고 있으며 돈을 위해 가치를 나타내지 않을 수 있습니다.

기수에 대해 알아보기

기수는 또한 많은 베팅 통찰력을 제공하고 승자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일부 트레이너가 다른 코스와 동의어인 것처럼 많은 기수에게는 선호하는 위치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Ruby Walsh는 최근 몇 년 동안 Cheltenham에서 여러 차례 선두 기수였으며 Ryan Moore는 Ascot에서 이길 수 있는 선수입니다.

기수가 특정 장소에서 잘 작동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것은 두 가지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일부 기술 세트는 일부 코스에 자연스럽게 적합할 뿐만 아니라 트레이너는 최고의 라이더와 가장 강한 말을 짝지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특정 기수와 트레이너 조합은 배우고 이해하는 데 중요합니다. 때때로 조련사는 대회에서 한 명 이상의 주자를 출전시킬 것이므로 누가 마구간 기수인지 알면 경주에서 어떤 말이 야드의 주요 희망인지 알 수 있습니다.

자신감 있는 말의 징후 알아보기

물론 집에 앉아 ITV Racing의 경주를 보면서 할 수 있는 일은 아니지만 라이브 이벤트에 참가하는 경우 경주 전에 말이 어떻게 반응하는지 지켜보는 것이 좋습니다. .

예를 들어, 반짝이는 코트를 입은 차분하고 자신감 있는 주자는 목장에서 분명히 많은 에너지를 소비하는 불안하고 초조한 말보다 종종 훨씬 더 잘 수행합니다.